언리얼로 작업 후 빌드를 하니 C4430 에러가 떴다.
C4430: missing type specifier - int assumed. Note: C++ does not support default-int
내가 방금 무슨 짓을 했는지도 기억이 안나서 단순히 언리얼 오류인가? 생각한 후 프로젝트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빌드해봤다.
그러나 똑같았다... (당황)
에러 코드를 누르면 계속 AIController.h로 가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던 도중에 AIController 코드에서 뭔가 잘못된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에픽 게임즈 런처를 켜고 엔진 코드를 재검증하였다.
그러다가 내가 리샤퍼로 자동 코드 수정 중에 실수로 엔진 코드까지 수정해버린 사실을 알아차렸다...
만약 엔진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수정한다면 런처에서 재검증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해당 버전의 엔진을 삭제 후 재설치하는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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